삼성화재 긴급출동 타이어 펑크 서비스 이용 후기(1588-5114)
자동차를 운전하다가 갑자기 타이어가 펑크 났다는 계기판 신호가 떴습니다. 공기압이 34~36 사이로 맞추어져 있어야 하는데 오른쪽 조수석 방향 타이어 공기압이 25로 뚝 떨어졌습니다.
운전하다 말고 즉시 정차 후 오른쪽 타이어를 확인해보았습니다.
역시나 예상대로 피스 못이 박혀 있었습니다. 자동차 타이어 펑크 발생이 벌써 두 번째입니다. 은색 피스 못 대가리가 귀엽게 박혀있네요. 아주 짜증 지대로입니다.
피스 못을 확인하고 바로 보험회사에 전화했습니다.
가입한 자동차 보험회사가 삼성화재에서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했습니다.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는 전화 또는 스마트폰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 요청 방법
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 요청 방법입니다.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.
번호는 1588-5114입니다. 전화가 연결되면 디지털 ARS 화면으로 전환되고 아래 그림과 같이 구성된 메뉴 가운데 필요한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.
- 자동차사고 접수
- 고장출동 요청
- 계약내용 확인
- 임시운전자 특약
- 보험료 납입
- 증명서 발행
- 보험금 청구
- 보험계약 대출
- 보험계약 해지
타이어가 펑크났기 때문에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을 선택했습니다. 자동차 번호, 생년월일, 도로 구분,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 동의를 체크 후 신청하면 됩니다.
삼성화재 긴급출동 스마트폰 요청 방법
스마트폰 삼성화재 앱에서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삼성화재 앱 메인화면에서 [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]을 선택하고 자동차번호, 생년월일, 휴대폰 번호,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 동의하고 신청하면 됩니다.
전화로 신청하고 접수했습니다. 접수가 되면 카톡으로 메시지를 받습니다. 출동 사유, 특약 사용 횟수, 요청 장소 및 출동하는 분 핸드폰 연락처가 함께 적혀있습니다.
삼성화재 긴급출동 직원분이 드디어 도착하셨습니다. 자정이 넘은 시간에 비까지 오는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빨리 도착하셨습니다. 출동 요청 시간이 밤 12시 45분이었고 도착한 시간이 새벽 1시였습니다.
겨우 15분 만에 바로 도착하셨네요. 모닝을 타고 오셔서 처음에는 아닌 줄 알았습니다. 차는 작아도 자동차 정비에 필요한 물품은 충분했습니다.
오시자 마자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바로 오른쪽 바퀴 공기압 체킹을 하십니다. 처음에는 펑크 난 타이어는 왼쪽인데 왜 오른쪽을 확인하실까 했는데 나중에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공기압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사전작업임을 알게 되었습니다.
문제가 생긴 왼쪽 타이어입니다. 여전히 피스 못 대가리가 눈에 거슬립니다. 피스 못은 평화를 뜻하는 peace 가 아니라 piece 였습니다. 피스 못에 벌써 두 번째 펑크 나는 거라 나사못이라면 아주아주 싫습니다.
나사못을 제거하고 타이어 펑크 임시 땜빵으로 지렁이 패치 작업 들어갑니다.
지렁이로 타이어 펑크 부분을 임시로 막고 공기압 체크 후 계기판에 나타난 타이어 공기압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.
타이어 펑크 때문에 이용한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후기 였습니다.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는 분들은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알아두었다가 자동차 고장 등 필요할 때 즉시 연락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.
삼성화재 긴급출동 타이어 펑크 서비스 이용 후기(+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) 정보 끝.
댓글